TV 광고
공중파광고, IPTV, 케이블TV, VOD다시보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TV시청을 하는
타겟에게 명확한 광고집행이 가능한 매체
공중파 광고
-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TVCF광고
- TVCF광고비용은 채널, 프로그램별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 ex)지상파(sbs)매체단가 : 동상이몽, 아침연속극, 세상에 이런일이 외 타 프로그램 및 보너스 포함 월 100회 노출 시 1억(변동)
- 방송심의 1~2주
IPTV 광고
- 공중파 TV광고 1회 = IPTV 1개월
- VOD시청 직전에 노출되며, 적은개수(1~3개)의 광고만 노출되므로 광고 주목도가 높음
- IPTV 가입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들로 실 구매력을 갖춘 고소득층에게 타겟
케이블 광고
[전국 케이블 TV광고 (PP)]
- 전문화된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되는 매체로 지역에 한정된 광고보다 상품, 서비스광고가 위주이며, PP광고는 전국 노출광고로 종합편성채널, 보도채널 등 높은 시청률과 채널별 시청자 그룹이 명확한 매체 예산 플랜 후 집행 시 큰효과를 얻을 수 있음
[지역 케이블 TV광고 (SO)]
- SOP광고는 CJ헬로비젼, 현대HCN, D'LIVE, t-broad 등 행정구역상의 구, 시단위의 지역 케이블 방송사를 통해 송출되는 큐톤광고(실시간광고)와 VOD다시보기 광고로 구성, 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요식업, 가구점, 웨딩, 학원등의 수요가 많으며, 단일 지역광고 노출 또는 서울, 경기 인천 묶음 송출등에도 집행됨
VOD 다시보기 광고
-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다시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있는 VOD시장
- VOD광고는 VOD시청 전에 나오는 광고입니다.
- 채널이동과 광고 건너뛰기가 불가능하여 주목도가 높고, 광고 노출횟수가 보장됩니다.
모티 뉴이슈 광고 모티 채널 내 해당 기사영상 노출 / 원하는 해시태그 설정가능
기존 언론기사 홍보방식의 영상화!
언론매체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함에 있어 일반적인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고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를 통한 노출로 비용대비 유입률이 높아 효과적입니다.
온라인 매체를 통해 노출된 기사는 기업의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하여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으며 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언론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함으로 인지도 및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매체별 소비자 신뢰도 조사
모티 뉴이슈 개념도
보도자료
지역 이벤트
지역 이벤트
지역 이벤트
지역 이벤트
자주 묻는 질문 |카드 결제 | 자료실
예약/상담 문의: 평일 09~18시 30분
전화번호: 02-6925-1201
02-6925-1201
주말 상담: 카카오톡
오전 9시~오후 6시30분 (이후 주차장 이용 제한)
주말 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