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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사례>
일상 곳곳에 스며든 우유.
국민 식단에서 우유의 비중은 높아지고 있지만 원유의 자급률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낙농산업의 특수성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생산을 조절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젖소의 사육부터 우유가 만들어지기까지 최소 2년이 필요하며
생산을 시작한 젖소는
매일 일정량의 원유를 생산해야 하는 등, 낙농산업의 특수성에 더해 부채증가와 후계자 부족 등
경영 악화로 국내 낙농가는 매년 폐업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원유의 1등급 기준은 1ml 당 체세포수 20만 개 미만,
세균 수 3만 개 미만으로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맛과 신선함, 품질까지 보장된 현명한 국산 우유를 소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국산우유 1등급 기준은 원유 1ml당 체세포수 20만개 미만,
세균 수 3만개 미만으로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이는 국내 낙농가의 개체별 사양관리 덕분이라고 합니다.
국내 낙농가는 젖소의 건강과 위생적인 축사 환경을 위해 365일 심혈을 기울입니다.
젖소의 건강 상태를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의료 조치를 즉시 취함으로써 질병예방을 철저히 하며,
매일 깨끗이 축사 청소를 하는 것은 물론 착유 전 청결을 유지하고 이물질 등의 제거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처럼 최고의 환경에서 생산되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산우유를 소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우유의 놀라운 신선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브라질 상파울로 대학 연구팀이 개발한 식품 NOVA 분류체계는 식품을 가공 정도에 따라
4단계로 나누어 우리의 건강과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이 식품분류에서 우유는 가장 신선한 단계에 속합니다.
특히 국산 우유는 착유 후 2~3일만에 유통되기 때문에 대표적인 신선식품으로 꼽힙니다.
이렇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국산 우유를 선택하는 것은 단순히 우유를 마시는 것을 넘어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푸드마일리지가 짧아 환경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국산 우유로 우리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생각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1. 계약 및 구좌 신청 | 2. 사용 이미지 및홍보 문구 전달 | 3. 영상 제작 및 녹음 | 4. 자체 심의 진행 | 5. 송출 구좌 확인 | 6. 온에어 |
| 영상에서 사용될 이미지 또는 영상과 홍보 문구를 작성하여 전달합니다. (신청서 양식 기입) | 약 2~3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홍보가 불가한 소재 및 | 각 방송사 및 송출 구좌를 확인합니다. | 첫 방송 녹화본을 전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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