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는 유튜브!
유튜브 광고
남녀노소가 모두 사용하는 유튜브!
유튜브에는 2가지 방식의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트루뷰 인스트림 | |
---|---|
유튜브 영상 시청 전/중간/후에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 |
과금 방식 | CPV (cost per view : 조회수 당 비용) |
평균 단가 | 경매형 (단가는 경매결과에 따라 달라짐) |
25 ~ 40 (NEW 기준) | |
영상 길이 | 제한없음 (5초 후 SKIP 가능) |
타겟 | 인구통계, 관심분야, 주제, 리타겟팅 |
옵션 | 컴패니언 배너 |
범퍼 애드 | |
---|---|
유튜브 영상 시청 전 재생되는 6초 미만 동영상 광고 | |
과금 방식 | CPM (cost per mile : 1,000회 노출 비용) |
평균 단가 | 경매형 (단가는 경매결과에 따라 달라짐) |
3500 ~ 5000 (NEW 기준) (※ CPV 3.5~5) | |
영상 길이 | 6초 미만 (SKIP 불가능) |
타겟 | 인구통계, 관심분야, 주제, 리타겟팅 |
옵션 | 컴패니언 배너 |
유튜브 광고 시청자 관심사 / 거주지(광역단위) 지정 가능
남녀노소가 모두 사용하는 유튜브!
유튜브에 2가지 방식의 광고상품이 있습니다.
트루뷰 인스트림 | |
---|---|
유튜브 영상 시청 전/중간/후에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 |
과금 방식 | CPV (cost per view : 조회수 당 비용) |
평균 단가 | 경매형 (단가는 경매결과에 따라 달라짐) |
25 ~ 40 (NEW 기준) | |
영상 길이 | 제한없음 (5초 후 SKIP 가능) |
타겟팅 | 인구통계, 관심분야, 주제, 리타겟팅 |
옵션 | 컴패니언 배너 |
범퍼 애드 | |
---|---|
유튜브 영상 시청 전 재생되는 6초 미만 동영상 광고 | |
과금 방식 | CPM (cost per mile : 1,000회 노출 비용) |
평균 단가 | 경매형 (단가는 경매결과에 따라 달라짐) |
3500 ~ 5000 (NEW 기준) (※ CPV 3.5~5) | |
영상 길이 | 6초 미만 (SKIP 불가능) |
타겟팅 | 인구통계, 관심분야, 주제, 리타겟팅 |
옵션 | 컴패니언 배너 |
자주 묻는 질문 |카드 결제 | 자료실
예약/상담 문의: 평일 09~18시 30분
전화번호: 02-6925-1201
010-2727-0888
주말 상담: 카카오톡
오전 9시~오후 6시30분 (이후 주차장 이용 제한)
주말 상담: 카카오톡